규~~

안녕, 규 ^_^

어떻게 지내세요?

당신이 행복하게 살 의미, 당신은 뚱뚱 지금 있어요,하지만 난 그것을 좋아했다.

당신이 바로, 우리가 해달라고 오랜 시간 서로를 볼 나는 당신이 그렇게 나쁘지을 그리워 알아?

솔직히 말해서, 나는 거의 그 좋은 당신을하지 않습니다 잊어 버린?
예 나를 잊지 수 있도록 관리 사람이있다. 그가 누구 요구하지 않습니다.

확실히, 나는 그분을 사랑합니다. 그래서 많은.

하지만, 지금은 당신이 필요합니다.
당신은 알고 계십니까? 이 남자는 그렇게 나쁘지입니다. 내가 사랑하는 남자는, 내가 그렇게 나쁜 잊을 수 남자 너무 나쁘다. 그는 그가 날 지루해 수, 이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만 와서 내 마음을 먹고 싶어하고, 방법을 갔다 없습니다.

내가 무엇을 잘 모릅니다, 규 :(

당신, 나를 해치지 않을 하나. 당신은 그에게 당신의 비밀을주고 싶어 했습니까?

그가 다시 나를 다치게되지 않도록. 다시 내게 상처 결코,하지하라고

나는 그를 싫어 싶었지만 그럴 수 없어 :(

그러나, 그에게 말하십시오, 키키를 말한다.
그에게, 난 정말 그 사랑한다고
Powered by Blogger.